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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주)정토지오텍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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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개착 TSM

비개착 TSM

◈ 공법개요
T.S.M공법은 다수의 강관을 압입한 상태에서 강관내부에 보강폼을 설치하고, 강관과 강관 사이에 슬롯 홀과 격벽철판으로 일체화 한 다음 진행방향에 따라 H-Beam을 설치하고 내부 굴착 후 철근 배근과 콘크리트 타설로 구조체를 형성하는 공법

◈ 공법특징
1. 최소 토피로 구조물 시공이 가능 → 도로 표층기준 : 1m, 철도 노반기준 : 0.5m
2. 구조체 방수 확실 → 강관과 강관 사이 격벽철판 연결
3. 강관 변형 및 침하방지 → 내부 보강폼 설치
4. 콘크리트 외부 수려한 미관 → 유로폼 설치
5. 공기 단축 → 지보(H-BEAM)를 설치 후 터널 내부 굴착으로 공기가 단축
6. 안정성 확보 → 강재(H-BEAM)+철근 콘크리트 합성 구조물
7. 공사비 절감 → 공기단축 및 작업의 효율성 증대
8. 적용성 향상 → PIPE type 적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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